REVIEW

  • 유저이미지
    kuau***
국민템 마스카라

2년전에 클리오 마스카라 접하고 계속 쓰고 있어요! 진짜 모두가 바라고 있던 마스카라를 실물로 만들어놓은 느낌!!

<장점>

1) 얇은 마스카라 솔
마스카라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공감할만한 이야기인데요! 솔이 두꺼우면 세세하게 한올한올 마스카라하기에 어려움이 있잖아요.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솔이 얇은 제품을 선호하고 있었는데 클리오 마스카라가 다른 마스카라들에 비해 솔이 얇은 편이더라구요! 마스카라를 처음 사용하는 시절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이 편했어요.

2) 컬링력 및 유지력
뷰러로 잘 찝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마스카라가 눈에 올라갔을때 속눈썹이 쳐지지 않고 얼마나 유지 되느냐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1호는 적당한 길이의 화이바도 들어있어서 어색하지 않게 속눈썹 연장도 되면서 컬링이 되고 그게 오랫동안 유지되는 제품이었어요. 다만, 요즘은 마스크를 쓰고 다녀서 습한 공기가 눈으로 전해져서 이전보다는 조금 빨리 쳐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도 컬링 및 고정이 우수하다는 느낌은 여전한게 다른 마스카라를 바를 경우에는 쳐짐이 더 빨맀거든요. 악의 조건에서도 오랫동안 컬링을 유지해줘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3) 뭉침없이 깔끔하게 발림
쓸어주는대로 깔끔하게 올라와서 데일리한 메이크업을 자주하는 저로서는 정말 좋았어요. 좀 더 선명하게 바르려고 뿌리부터 여러번 올려줘도 뭉침이 적었구요. 특히 저는 눈 아래가 막힌듯 동그란 편이라 마스카라를 언더에도 꼭 바르거든요. 언더 마스카라 뭉치면 눈이 더 답답해보이게 되는데 클리오 제품은 언더속눈썹 강조하기에도 정말 좋았어요.

초보자들, 지속력 좋은 롱컬링 마스카라를 찾던 분들에게 추천!


내프로필

메인화면&리뷰에서 맞춤 서비스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공유하기